스토리

의료분야 빅데이터 연구 협력


 

숭실대학교(총장 장범식)가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와 12월 9일(목) 오후 4시 숭실대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숭실대학교 빅데이터분석연구소와 우석대학교 한의과대학 및 약학대학은 의료 분야 빅데이터 관련 공동 연구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 교육·연구·학술 분야 교류의 증진을 위해 △상호 학점 인정 및 학생 학술 활동 교류 △공동 관심분야 연구교류 및 학술공동연구 추진 △시설, 장비 이용 및 산학협력 등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장범식 숭실대학교 총장은 “본 협약을 통해 양교의 강점이 극대화되고 부족한 점은 상호보완하는 실질적인 협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공유와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두 대학이 협력해 나아간다면 거센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큰 배를 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남천현 우석대학교 총장은 “급변하는 대학교육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대학 간 협력체제 구축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협약이 양 대학의 교육의 질을 한 단계 높임은 물론, 대학 간 공동발전방안 모색과 실천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장범식 숭실대 총장, 남천현 우석대 총장을 비롯해 숭실대학교 이진욱 산학협력단장, 우윤석 대외협력실장, 조상훈 빅데이터분석연구소장, 정원일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교수, 우석대학교 김성희 교무처장, 백유진 기획처장, 오석흥 산학협력단장, 황대우 교무학사팀장이 참석했다.

댓글 0
수정/삭제 시 이용합니다.
 49598337
avatar

숭실대학교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주소지
숭실대학교
010-8347-0514

기관의 인기 스토리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