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제조기업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닥터 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 광주시는 3월 25일, ‘2021년 광주시 기술닥터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술닥터사업은 제조 기업이 현장에서 겪는 기술애로사항에 대해 산·학·연 네트워크를 활용한 각 분야 전문가들이 현장을 직접 찾아가 문제점을 진단하고 기업의 요구사항을 실시간으로 대응해 기술력 향상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에 목표을 둔 사업이다.

 


단계별로 1단계 현장애로 기술지원과 2단계 중기애로 기술지원으로 나눠 지원한다.

1단계 현장애로 기술지원은 기업의 기술애로 분야에 해당하는 기술닥터가 현장을 방문해 1:1 맞춤형으로 해결해 주며 별도의 기업부담금 없이 기업 당 최대 10회까지 컨설팅을 지원한다.

2단계 중기애로 기술지원은 앞서 현장애로 기술지원을 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닥터가 시제품 제작, 공정개선 등의 지원 사업으로 최대 2천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광주시에 본사 또는 공장을 소재한 제조기업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기술닥터 홈페이지(tdoctor.gtp.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한 경제상황에서 관내 기업들이 기술닥터를 통한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댓글 0
수정/삭제 시 이용합니다.
 82156385
avatar

한국기술뉴스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주소지
한국기술뉴스
010-8347-0514

기관의 인기 스토리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