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AF 인베스트먼트 양관운 대표, 6억 5천 만원 지원


 

고려대학교의료원이 AF 인베스트먼트 양관운 대표로부터 현재 진행 중인 65캠페인과 관련해 6억 5천만 원의 의학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

 

양관운 대표는 AF 인베스트먼트를 운영하는 성공한 사업가이자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의 학비지원과 다문화가정 및 북한이탈주민 지원 등 꾸준한 기부활동을 실천한 기업이다.

 

양관운 대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바로 기부”라면서, “전 국민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고려대의료원이 의미 있는 일을 기획하고 준비하는데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진택 총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침체가 심각한 상황 속에서도 소중한 뜻을 전달해주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저를 포함한 모든 고려대학교와 의료원 구성원들이 깊은 감동과 마음의 울림을 느낄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팬데믹 극복을 위해 시작한 65 캠페인에 대한 대표님의 관심과 기부를 통한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건네주신 귀중한 정성을 통해 고려대의료원이 넥스트노멀(next-normal)을 주도하는 의료 R&D의 산실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대의료원은 지난 6월 5일부터 100일간 진행되는 팬데믹 대응 기금 ‘Again, 65만원의 기적’ 캠페인은 의료계를 넘어 사회 각층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모금된 기금전액은 신종 감염병에 대응하는 전초기지가 될 정릉 ‘메디사이언스파크’에서 진행되는 연구 등에 사용될 것으로 계획 중이다.

댓글 0
수정/삭제 시 이용합니다.
 54723454
avatar

고려대학교의료원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주소지
고려대학교의료원
010-8347-0514

기관의 인기 스토리

목록보기